본문 바로가기
이슈(issue)

뿅뿅 지구오락실(지락실) 시즌2 새 소식 기존멤버(이은지, 미미, 영지, 안유진) 그대로 암스토롱과 다음 분량 촬영 중~

by 제제파파 2023. 4. 4.
728x90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

여러 게임들과 함께하는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가 시작된다!

 

지구오락실 시즌2(지락실2) 새 소식 유럽 일정을 마치고 귀국 후 다음 분량 촬영 중~, 암스토롱의 캐리어 납치사건(인스타그램, Instagram)

토롱이 인스타그램 : arms_torong.ok

 

3.2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토롱이가 새 소식을 올렸습니다.

두 번째 촬영지로 가기 전 토롱이의 복수전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확인해 보시죠!

천천히 피드가 올라온 순서대로 따라가 보겠습니다.

 

참고로 지구오락실(지락실) 멤버들이 첫번째 촬영지 핀란드 헬싱키에 이어,

두 번째 촬영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 사진 : 캐리어가 가득한 방 안에서 암스토롱이 캐리어를 고르고 있는 모습

추측 : 이것은 분명 캐리어를 갖고 튈 것 같은 분위기~ 같습니다.

첫 번째 사진 : 캐리어가 가득한 방안에서 암스토롱이 캐리어를 고르고 있는 모습
지구오락실(지락실) 시즌2 촬영 소식

arms_torong.ok: 얘들아 난 오늘만을 기다렸어 너네 나 못잡으면 캐리어없이 가야댘ㅋㅋㅋ근데 너넨 출입증도 없잖아? 잘해봐ㅎ

네티즌의 반응

- 캐리어 들고 튀었봄ㅋㅋㅋㅋㅋㅋ

- 토롱이 다시 탈주 시작? 기다렸음

- 토끼이거 손버릇 보소??

- 지락실 2번 출국한다더니 진짜구나 ㅋㅋㅋ 설렌다~~~

- 캐리어 도둑이다.

 


두 번째 사진 : 캐리어 4개를 끌고 가는 암스토롱이의 뒷모습. 캐리어를 갖고 튀어라?

추측 : 토롱이는 굉장히 신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역시 캐리어를 볼모로 삼은 모양입니다.

두 번째 사진 : 캐리어 4개를 끌고 가는 암스토롱이의 뒷모습. 캐리어를 갖고 튀어라?
지구오락실(지락실) 시즌2 촬영 소식

arms_torong.ok: 올려대는나의피드엔 라이킷~ 키취퀴치쿠치퀴취퀴치퀴취키취키치

 

네티즌의 반응

- 뭐얔ㅋㅋㅋㅋㅋㅋㅋ키취 이거 아이브 신곡 선공개 음원나온겈ㅋㅋㅋㅋㅋㅋㅋ유진아 토롱이 빨리 잡아줘

- 화이팅~!토롱아!! 넌 잘해 낼거야?! 그치?!

- 그래 성공할때도 됐어 이젠!!

- 제작진하고 미팅하는 동안 갖고 튀는건가?! ㅋㅋ

- 과잠 킹받네.... ㅋㅋㅋㅋㅋ 과연 토롱이는 지락이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있을것인가~ 두둥!

 


세 번째 사진 : 컴퓨터를 하는 암스토롱이 컴퓨터로 무언가를 하는 사진

추측 : 토롱이가 목적지 힌트를 남기는 것 같은데,

본방으로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세 번째 사진 : 컴퓨터를 하는 암스토롱이 과연 컴퓨터로 무엇을 하는 것일까?
지구오락실(지락실) 시즌2 촬영 소식

arms_torong.ok: 비밀번호는 생일이 국룰이지 근데 너네 내 생일 모르면 섭 섭 해

 

네티즌의 반응

- 유진아 990501이야 근데 생일 안써놨었잖아 급하게 추가하고 모르면 섭섭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

- 토롱아 너 99년생이라고??!???? 에이 거짓말

- 99년생이 독수리 타자를 친다,,,?

- 0501이면 근로자의날?

- 어떻게 99년생이징..우리랑 동갑이래

 


네 번째 사진 : 캐리어 3개를 끌고 가는 암스토롱이의 뒷모습 입니다.

추측 : 이건 뭔가 쎄 합니다.

끌고가던 캐리어가 줄었습니다.

숨겼을 리 없는 것 같은데...

네 번째 사진 : 캐리어 3개를 끌고 가는 암스토롱이의 뒷모습 두번째 사진에서 4개를 끌고 있었는데... 하나를 어딘가 숨긴 건가?
지구오락실(지락실) 시즌2 촬영 소식

arms_torong.ok: 와진짜 왜게무겁냐 진짜 #캐리어의형벌

 

네티즌의 반응

- 이정도면 약 올리는게 아니고 약 올림 당하고 있네 ㅋㅋㅋㅋ

- 토롱이 저정도면 그냥 벌칙 아니냐ㅋㅋㅋㅋ

- 토롱아 니 무덤 니가 팠따야~~~

- 토롱이 한글용사 아이야를 시청해야겠어.... 받아쓰기좀.... ㅜㅜ

- 토롱이 고생길 ㅋㅋㅋ 여기 상암인듯ㅋㅋ

 


다섯 번째 사진 : 캐리어를 숨긴 게 아니라 무거워서 버리고 간 거라니 너무한 거 아님?

추측 : 영지의 캐리어라고 많은 네티즌 분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토롱이가 무책임하게 버리고 간거라니...

다섯 번째 사진 : 캐리어를 숨긴게 아니라 무거워서 버리고 간 거라니 너무한 거 아님?
지구오락실(지락실) 시즌2 촬영 소식

arms_torong.ok: 누구껀진모르겟지만 미안못가져가겟다 무겁다진심으로 터널증후군도진다

 

네티즌의 반응

- 이러다 잊어버리고 잡히면 가만두지 않을것 같은데.....

- 얌마 가져갔으면 책임을 져야지

- 무겁다고 버리네 토끼인성..

- 떡집일하면서 손목터널증후근 생긴거야?ㅋㅋㅋㅋㅋ옥황한테 청구해

- 토룡아 이번엔 허무하게 잡히면 안된다!!!! 토룡이 때문에 지락실 볼때마다 끝이 너무 허무하잖아!!!!

 


여섯 번째 사진 : 도망가다 배가 고팠는지 한가로이 써브웨이 드시는 토롱이

추측 : 힌트를 주기 위한 사진으로 보입니다.

항상 자기 위치를 인스타에 올리는 토롱이 입니다.

빨리 잡아주기를 바라는 것 같습니다.

여섯 번째 사진 : 도망가다 배가 고팠는지 한가로이 써브웨이 드시는 토롱이
지구오락실(지락실) 시즌2 촬영 소식

arms_torong.ok: 여행가기전엔 역시 센드위치에 신선한 당근듬뿍

 

네티즌의 반응

- 써브웨이엔 당근이 들어가지 않는데요..? 혹시 써브웨이 당근 도입하면 죽임

- 센드위치 아니고 샌드위치 토롱아

- 토롱아 서브웨이에는 당근없어

- 띄어쓰기도 맞춤법도 틀렸네..

- 맞춤법 힌트인가..?

 


일곱 번째 사진 : 지락실 멤버들의 사진 뿌까 머리의 유진이, 검은색 옷을 입은 영지와 미미, 그리고 화려한 은지까지 건널목 신호를 기다리고 있는 듯하다. 반대편에는 토롱이가 있을 것 같다. 캐리어 두 개는 회수한 것으로 보인다. 그럼 두 개를 볼모로 가지고 있는 토롱이...

추측 : 아마 멀리서 토롱이가 지켜보고 있을 것 같습니다.

금방 잡힐 것 같은 분위기?

위에 사진에 버려진 캐리어가 주인은 영지 였습니다.

일곱 번째 사진 : 지락실 멤버들의 사진 뿌까 머리의 유진이, 검은색 옷을 입은 영지와 미미, 그리고 화려한 은지까지 건널목 신호를 기다리고 있는 듯하다. 반대편에는 토롱이가 있을 것 같다. 캐리어 두 개는 회수한 것으로 보인다. 그럼 두 개를 볼모로 가지고 있는 토롱이...
지구오락실(지락실) 시즌2 촬영 소식

arms_torong.ok: 어후 볼때마다 너네 착장 놀란다 나

 

네티즌의 반응

- 토롱아 인스타올릴시간에 10걸음 더 도망이나 가 잡혀서 피디님 등골 휘게 하지말고 ㅋㅋ

- 토롱아 우리 지락이들 🐶 빡쳤어 너 지옥행이래

- 이게 무슨 컨셉? 이건 코스프레야 뭐야...

- 은지누나 착장 살벌하네... 핑크색 보고 진심 터짐ㅋㅋ

- 어...근데 사진 제일 왼쪽분...음..착장분위기가...맴버인가요??맴버 추가??음 아니면 죄송

 


마지막 여덟 번째 사진 : 지하철 역사에서 열차를 기다리고 있는 토롱이 어딘가를 주시하고 있는데...

추측 : 지하철이 오는 시간 동안 기다리고 있는 모습인데...

여기가 마지막이라고 보이는 건 왠지?

이 다음은 각자의 상상에 맡기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여덟 번째 사진 : 지하철 역사에서 열차를 기다리고 있는 토롱이 어딘가를 주시하고 있는데...
지구오락실(지락실) 시즌2 촬영 소식

arms_torong.ok : 나는 2번에서 출발할거야 그리고 돌아오지않을거야 뭔말인지 알겠닝다알려줘도 너네는 모르겠지만 말이야

 

네티즌의 반응

- 너 핀란드에서도 유진언니한테 잡혓다매.. 이제 포기해라

- 잡히면 돌아오는 비행기티켓 뺏기는건가요? 우리토롱이 국제미아각이네ㅋㅋㅋ

- ㅋㅋㅋ 이번엔 방송분량 좀 챙기자 토롱아ㅋㅋㅋ

- 성공해! 성공하기 전에는 돌아오지마!

- 피드 많이 올라오는거보니 이번엔 잘 도망치고 있나보네ㅋㅋㅋㅋ 쉽지않겠어ㅋㅋㅋ

 


이것을 끝으로 더 이상의 피드는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결론이 잡혔단 거야? 안 잡혔다는 거야? 하실 텐데... 저도 모르겠습니다. ^^

그것은 본방송으로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트위터에서 한 장의 사진을 발견했습니다.

플랫폼까지 따라와 토롱이를 추격하는 안유진
지구오락실 안유진 토롱이 추격사진

유진이가 플랫폼까지 따라왔군요!!!!

그렇다는 건... 두둥~~ 나머지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뿅뿅 지락실 시즌 2, 지락실 2, 지구오락실 2, 지구오락실 시즌 2

PD(크리에이터) : 나영석, 박현용 / 작가 : 이우정

출연 :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

방송채널

제작 : 에그이즈커밍

촬영지 : 핀란드, 인도네시아

 

지구오락실(지락실) 시즌2 편성 관련 추측

지난 시즌 1에서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었기 때문에...

동일한 시간대로 편성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현재 이서진이 참여한 '서진이네'가 방송되고 있는

시간대가 금요일 8시 50분입니다.

'서진이네'는 11부작이라고 합니다.

'서진이네'가 종료되면 '서진이네' 후속으로 편성될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는 추측 많습니다.

서진이네가 2월 말부터 방영을 하였고,

예능 프로그램 방영기간이 약 3개월 정도인 점을 감안하면...

5월 말쯤 방영시기가 잡힐 것 같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 피셜이니... 참고만 하세요!! ^^

참고할 점은 지구오락실 시즌1 방영기간입니다.

지락실 시즌1 방영기간 : 2022.06.24일 ~ 9.1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