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관련정보

[공개예정]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공개일, 출연진, 예고편, OST, 원작정보, 관련주 정보

by 제제파파 2024. 2. 27.
728x90

벗어나기 힘든 현실 때문에 신데렐라가 꿈이 되어버린 여자가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왕자를 만나 서로 지지고 볶고 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백마를 탄 여자로 성장하는 어른들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하이브리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2024년 공개예정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출연진, 예고편, OST, 원작정보, 관련주 정보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정보(몇 부작)

장르 : 로맨틱 코미디

공개일 : 2024

공개 회차(몇 부작) : 10부작

러닝타임 : 미정

제작사 : CJ ENM,키이스트, 스토리피닉스

연출 : 김민경

극본 : 유자

크리에이터 : 백미경

출연 : 표예진,이준영

독점 스트리밍 : TVING

촬영기간 : 202311~ 2024(예정)

시청 등급 : 미정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시놉시스

미공개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출연자(등장인물)

주요 인물

- 신재림(배우:표예진)
백마탄 왕자를 찾겠다는 사심에 청담헤븐 사교클럽 매니저로 취업하는 인물. 하지만 누군가에게 의존하고 사랑을 갈구했던 과거를 벗어나 점차 자신의 삶을 수용하고 사랑을 주체적으로 쟁취하기 위해 강해지는 21세기형 신데렐라다.

 

- 문차민(배우:이준영)
사람을 믿지 않는 재벌집의 오만한 왕자이자 청담헤븐 사교클럽 대표. 여자 보기를 돌같이 하고 신데렐라를 꿈꾸는 부류를 싫어하는 인물로, 새로 들어온 신재림과 얽히고 설키며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된다.

 

주변 인물

미공개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인물관계도

미공개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티저 및 예고편 영상 모음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1차 티저 예고편

공개예정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메인 예고편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하이라이트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OST PART 1

공개예정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OST PART 2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원작 정보

다른 원작정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관련주 참고 정보

 

관련주 : CJ ENM,키이스트, 스토리피닉스

*(경고)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