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링크 : https://link.coupang.com/a/bwMqXf
Art Of Caran d’Ache NEOPASTEL
까렌다쉬 제품은 스위스의 고품질 필기구, 미술용품 및 액세서리 제조 업체입니다. 1915년 제네바에서 설립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필기구 및 미술 재료를 생산하는 것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1931년 세계 최초의 수채 색연필 PRISMALO를 개발하였습니다.
"Carand'Ache"라는 이름은 19세기 말에서 20세기 초에 파리에 살았던 러시아-프랑스 풍자 정치 만화가 Emmanuel Poiré의 가명입니다. 이름 자체는 러시아 단어 연필인 "carandash"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색연필 제조를 기반으로 하여 세련된 색감은 물론, 오랫동안 빛에 색이 변하지 않는 내광성에도 큰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 결과 2010년 세계에서 유일하게 LUMINANCE 6901 색연필이 ASTM-D6901 인증을 받았습니다.
※ ASTM D6901 : 디이소시아네이트를 함유한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러한 화학 물질이 사용되는 산업에서 산업 보건 및 안전을 고려하는 데 중요한 인증입니다.
또한, 카렌다쉬는 “건강에 해로운 것은 만들지 않는다.”라는 신념으로 모든 화방 제품을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제조합니다. 최상급의 재료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고품질의 제품, 정성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색감, 바로 까렌다쉬입니다.
Caran d'Ache는 1952년부터 파스텔 전문 제조업체였으며 제네바 작업장의 장인들이 전문 및 아마추어 파스텔 예술가의 요구를 완전히 충족시키기 위해 NEOPASTEL™을 개발한 것은 30여 년 전이었습니다. 전문가 수준의 96가지 색상 범위를 갖춘 이 부드러운 오일 파스텔은 다양한 기술을 통해 무한한 창의성을 자랑합니다.
이 96가지 색상 모음에는 기존의 NEOPASTEL™ 제품군 전체, 따뜻한 회색과 차가운 회색의 넓은 팔레트, 파스텔이 제공하는 모든 창의적이고 생동감 있는 색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렌다쉬 제품과 와 문교 제품을 비교한 사진입니다.
카렌다쉬 제품의 발색이 좀 더 깨끗하고, 발림성은 쫀득한 유화 느낌이 납니다.
반면 문교 제품은 고운 입자의 파스텔 느낌이 많이 납니다.
첫 번째 펜텔의 경우 파스텔이 사각형으로 되어 있고, 섬세한 묘사는 좋을 듯 하나 발생은 탁한 느낌을 줍니다.
두 번째 문교는 파스텔을 칠했을 때 똥이라고 표현하는 덩어리가 좀 만들어 집니다.
세 번째 까렌다쉬는 뒤 두 상품과 다르게 부드럽게 발리며, 채도와 내광성이 우수합니다.
이상으로 까렌다쉬 네오 파스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을 통해서 일정액의 수익을 받습니다.”
댓글